홈 > 퀸스가든

해발 770미터 대관령 자락에 위치한 퀸스가든

상쾌한 공기 아름다운 꽃이 가득한곳... 또 하나의 테마 파크 해발 770M에 위치한 대관령 퀸스가든 펜션

퀸스가든은 대관령 정상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한 휴식을 모토로 찾아주시는분들께 내집같은 편안함과 그림같은 정원속에서 최상의 휴식을 취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창펜션의 최강자! 퀸스가든을 추천한다.

퀸스가든에서 감동을 느껴보라 ( 양승현 | 2010.07.08 )


평창에는 400~500개의 펜션이 위치해 있다. 양떼목장과 대관령, 용평리조트 등 강원도가 가지고 있는 장점 그리고 펜션은 계속해서 생기고 있고,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노력하는 평창의 모습은 언론과 미디어를 통해 많이 알려져 이제는 국내에서도 매우 좋은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이런 평창에 수많은 펜션들 중에 정말 최강자라 불릴 펜션이 있다. 바로 퀸스가든이다. 퀸스가든은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이는 펜션 운영자의 마인드 즉, 펜션운영의 최고 가치를 감동으로 잡았기 때문이다.


손님들에게 문화와 행복을 제공하는 곳이 펜션이여야 한다는 퀸스가든은 퀄리티와 서비스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펜션이다.


사실 펜션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지금 펜션은 하나의 사업수단이 되어 퀄리티는 높아졌지만 서비스를 잃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수요가 점점 줄고 늘어나는 펜션과 좋아지는 시설, 높아지는 가격에 비해 만족도는 줄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것은 바로 펜션에서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인 문화와 행복 즉, 감동을 선물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나라의 펜션에 만족을 못해본 사람이나 모든 펜션이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평창펜션의 최강자 퀸스가든을 가보라고 말하고 싶다.


퀸스가든은 네이버 메인에 죽기전에 가봐야할 펜션이라는 주제로 수차례 블로그가 실릴 정도로 다녀온 사람들에게 인상이 강하게 남았던 곳이다.  

한눈에 봐도 감각적인 목조건물과 국내외 다른 펜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정성이 가득한 정원에 이용객은 감동을 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정선과 노력은 곧 국내 펜션에서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어온 서비스와 직결되어 퀸스가든을 더욱 더 찬란하게 빛나게 한다.


자연을 즐기고, 그 펜션이 지니고 있는 문화를 즐기며, 좋은 시설의 펜션에서 휴식을 취하며 감동을 느낄 때, 고객은 퇴실을 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정말 좋은 여행이였다고 느끼게 되는 것이다.


퀸스가든은 펜션문화의 모범이 되고 있다. 펜션이 전부다 달라질 수는 없다. 국내에 있는 펜션에 갈 바엔 해외여행을 가는게 낫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위축이 되어가고 있는 펜션업계에 퀸스가든은 어떻게 펜션이 운영되어야 오래갈 수 있는 지를 직접적으로 증명하고 있다.


고객이 만족해야 한다. 편센이 잘되려면 아무리 장사가 잘된다고 해도 노력을 하지 않는 펜션이 되어서는 오래갈 수 없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어야 하며, 고객이 자신이 지불하는 돈이 아깝지 않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펜션 성공의 길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퀸스가든을 한번 다녀온 사람들의 감동은 나에겐 하나의 전율이였다. 평창펜션의 최강자 퀸스가든에서 왜? 퀸스가든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지 깨달았고, 왜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찬사를 보내는지 알 수 있었다. 올 여름과 가을 망설임 없이 퀸스가든을 가볼 것을 권한다.


펜션을 잘 선택하는 것은 그 여행의 모든것을 좌우한다. 문화와 행복! 즉 감동을 느끼는 여행, 이번 여행을 감성적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하며 자신있게 퀸스가든을 추천한다.

상쾌한 공기와 수백종의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그림같은 정원이 있는 대관령 퀸스가든 펜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펜션내 위치한 카페에서 투숙객을 위해 무료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웰컴티 서비스와 유료차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과 독서를 통해 잠시 여유를 가질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 조식시간 오전 8:30~9:30

그리고 카페동엔 드립커피,오븐,전자렌지,토스트기,유아용 의자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펜션내 비치된 비품을 소개하면 각방마다 냉장고, 주방세제류, 컵, 와인잔, 밥솥, 냄비, 커피포트기, 수저, 저분....등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퀸스가든은 고객님의 건강을 위하여 야외 바베큐시 웨버사 정품 그릴과

웨버사 정품 1회용 그릴판 그리고 오대산 참숯(백탄)만을 사용합니다.(2~4인 기준 : 20.000원)

퀸스가든 인근으로는 2~3분 거리에 오염안된 청정 계곡이 있습니다.

펜션에서 2분거리엔 국민의 숲이 있어 산림욕과 트레킹이 가능합니다.

또한 펜션에서 10분거리엔 3개의 목장이 걸쳐있는 1000고지 산 정상에서 달리는 짜릿한 A.T.V 체험도 즐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2분거리에 대관령 양떼목장과 야생화 천국이라 불리는 선자령이...

펜션에서 8Km 거리에 40년만에 개방된 하늘목장이... 9Km 거리엔 동양 최대 규모인 삼양목장이 있습니다.

퀸스가든 특징 

- 퀸스가든은 유럽풍의 꽃이 가득한 팜펜션으로 대관령의 목가적인 풍경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펜션입니다

- 언론에서 추천하고 여행책으로 소개되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펜션”

- 양떼목장 능선 바람의 언덕을 마주하며 산책가능한 곳

- 독특한 개성의 빈티지한 객실과 유럽풍 명품객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겨울철엔 눈썰매체험(눈썰매 무료대여), 목공체험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세요

- 여름엔 비밀의 계곡으로 초대합니다.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장과 개막식장2분거리

-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곤돌라 이용이 편리한곳

- 대관령 ATV. 승마. 패러글라이딩. 래프팅. 즐길 거리&볼거리&맛 집들

floating-button-img